공지사항

< KNB Movement Series 7 >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2022-07-16

국립발레단은 보다 나은 공연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시는 귀한 의견은 국립발레단의 발전을 위한 귀중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응답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답례품을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조사 기간 : 7월 16일(토) ~ 7월 25일(월) 


*참여 방법

1) 국립발레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 KNB Movement Series 7 > 고객만족도 조사 링크 클릭 ▶ 설문 참여

2) 인터넷 접속 https://url.kr/ki3796 ▶ 설문 참여 

3) 극장 X배너와 프로그램북에 삽입된 QR 코드 스캔 ▶ 설문 참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