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192회 정기공연 <지젤>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2022-11-11

제192회 정기공연 <지젤>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국립발레단은 보다 나은 공연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시는 귀한 의견은 국립발레단의 발전을 위한 귀중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응답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답례품을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조사 기간
: 11월 11일(금) ~ 11월 21일(월)

*참여 방법
1) 국립발레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제192회 정기공연 <지젤> 고객만족도 조사 링크 클릭▶ 설문 참여
2) 인터넷 접속 https://naver.me/F0wk9mFo▶ 설문 참여
3) 핸드폰 QR코드 리더 앱 다운로드 후 실행, 공연 종료 후 극장에 설치된 고객만족도조사 안내 배너 QR코스 스캔 ▶ 설문 참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