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KNB Movement Series 3 > 티켓 수령 방법 안내

2017-08-09

< KNB Movement Series 3 > 티켓 수령 방법 안내



* 공연 당일 매표 창구가 혼잡하여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여유 있게 극장에 도착하시어 티켓을 수령 받으시길 바랍니다.

 

* 공연 시작 20분 전부터는 원활한 관람을 위하여 좌석이 임의로 배정되어 티켓이 배부됩니다. 상황에 따라 임의 배부 시간은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 좌석현황에 따라 시야가 일부 가려지는 시야제한석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좌석은 관람 시 무대와 극장 구조물 및 안전바 등으로 인하여 출연 무용수와 공연 일부 장면이 가려져 보이는 등 시야제한이 있는 좌석입니다.

 

 

1. 사전예약을 한 관객

- 사전예약을 미리 신청해주신 관객은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티켓을 수령 받으실 수 있습니다. CJ 토월극장 매표소에 오셔서 본인 확인 후(휴대전화 뒷4자리와 신분증) 직원의 안내를 받아 선착순으로 좌석을 선택하고 티켓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2.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관객(당일 현장 방문고객)

-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관객은 공연 당일 CJ 토월극장 매표소 1번 창구에서 선착순으로 미리 준비된 티켓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단, 극장 수용 인원 초과 시,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관객(당일 현장 방문 고객)은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1) CJ 토월극장 매표소는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 티켓은 수령자 이름, 휴대전화 뒷번호 4자리와 신분증 본인 확인 후 수령 가능합니다.

3) 동일한 이름으로 같은 일자의 공연을 중복으로 신청할 수 없습니다. 1인 최대 2매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4) 좌석지정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라며, 여유 있게 도착하시어 티켓을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5) 기념품은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소진 시까지 증정해드립니다.

6)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관객은 현장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나, 좌석선택이 불가합니다. 또한 극장 수용 인원 초과 시, 현장 선착순 관객은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7) 지연관객은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지연관객석으로 안내되며, 지정된 시간 외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공연 시작 전 여유 있게 도착하시어 착석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