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국립발레단 2021 <호두까기인형>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2021-12-23


 


국립발레단 2021 <호두까기인형>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국립발레단은 보다 나은 공연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시는 귀한 의견은 국립발레단의 발전을 위한 귀중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응답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답례품을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조사 기간 : 2021년 12월 21일(화) ~ 2022년월 1월 3일(월)


*참여 방법


1) 국립발레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호두까기인형> 고객만족도 조사 링크 클릭 -> 설문 참여


2) 인터넷 접속 http://naver.me/xT1vX8Xi -> 설문 참여


3) 극장과 프로그램북 내 삽입된 QR 코드 스캔 -> 설문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