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공시

  • 미션
    세계 속의 발레 공연으로 한국 공연예술 진흥
  • 비전
    국민과 호흡하는, 세계로 날아오르는 K발레
  • 새로운 핵심가치
    향유ㆍ확장ㆍ소통ㆍ신뢰
    • 국내 발레문화 향유
    • 국내 발레발전 선도
    • 국가브랜드 가치 제고
    • 경영 선진화
  • 전략목표
    발레의 대중화ㆍ문화 외교ㆍ발레단 브랜드 확립ㆍ경영 선진화
  • 실행과제
    • 작품 개발 및 활성화
    • 안무가 양성
    • 해외공연을 통한 국제 위상 강화
    • 국내 네트워크 확장 및 교류
    • 고객(충성,잠재) 개발
    • 바람직한 직장 문화
    • 청소년 문화향유 증진
    • 아카데미 사업
    • 온라인 플랫폼(채널) 활성화
    • 건전재무 예산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