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년 국립발레단 <해적> 고객만족도 조사

2021-03-23

 


국립발레단은 보다 나은 공연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시는 귀한 의견은 국립발레단의 발전을 위한 귀중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응답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답례품을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조사 기간 : 3월 23일(화) - 4월 5일(월)


*참여 방법


1) 국립발레단 SNS에 게시된 <해적> 고객만족도 조사 링크 클릭 -> 설문 참여


2) 인터넷 http://naver.me/5ClJv8uy접속 -> 설문 참여


3) 극장과 프로그램북 내 삽입된 QR 코드 스캔 -> 설문 참여


감사합니다.


#국립발레단 #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