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 <해설이 있는 전막발레 해적>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국립발레단은 보다 나은 공연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시는 귀한 의견은 국립발레단의 발전을 위한
귀중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관람하신 공연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조사기간
2022.09.08(목)~15(목)
* 참여 방법(택1) *
1) 국립발레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해설이 있는 전막발레 해적> 고객만족도 조사' 링크 클릭
2) 인터넷 https://naver.me/5LolKtM4 접속
3) 공연 종료 후 극장에 설치되어 있는 고객만족도 조사 X배너 QR코드 이용
▼
설문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