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공시

  • 미션
    세계 속의 발레 공연으로 한국공연 예술 진흥
  • 비전
    세계적 수준의 대한민국 국립발레단
  • 핵심가치
    • 국내 발레문화 향유
    • 국내 발레발전 선도
    • 국가브랜드 가치 제고
    • 경영 선진화
  • 전략목표
    • 공연작품 다양화를 통한 대국민 문화 향유 확대
    • 안무가 육성 및 발레인재 양성을 통한 국민 발레발전 선도
    • 디지털 아카이브 지속 추진을 통한 국가 브랜드 가치 제고
    • 경영 내실화를 통한 조직 안정성 강화
  • 전략과제
    • 우수 레퍼토리를 통한 내실화
    • 안무 능력 발굴 및 발레 인재 발굴
    • 발레 발전의 역사를 담은 공적 기능 강화
    • 안정적 조직 구현
  • 실행과제
    • 1. 완성도 높은 발레 작품 제작 2. 국제 협력 및 네트워크 확장 3. 레퍼토리 다양화 4. 작품 홍보 5. 관객과의 소통
    • 1. 공연활성화 사업 2. 공익사업 3. 지역순회공연
    • 1. 발레단 자료 디지털화 및
      대국민서비스
      2. 기관업무협약
    • 1. 안전한 공연 환경 구축 2. 청렴 직장 문화 조성 3. 바람직한 직장문화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