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립발레단입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수도권 다중이용시설 운영 중단" 발표에 따라
6월 10일-14일 예정되있던 <지젤> 공연을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한 불가피한 결정이오니,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국립발레단은 하루 빨리 안전한 공연 관람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불 안내]
예매 티켓은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됩니다. 예매처의 환불 절차가 완료되면 순차적으로 환불 진행이 이루어지며,
“예매처에서 문자 안내 메시지를 받은 후 부터 환불신청 가능”하오니 미리 환불 신청을 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예매처에서 티켓 환불 절차가 완료되기 전 취소할 경우 취소 수수료가 부가 됩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환불 방법
1.무통장 입금 결제 시
관객이 직접 예매처로 환불 신청을 해야 합니다.
※환불 안내 문자를 받은 후 신청하세요!
①온라인 신청
‘각 예매처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 ‘마이티켓’ 〉 ‘예매/취소내역’ 〉 ‘환불계좌’ : 정보 입력
*환불 계좌 정보 입력은 ‘무통장 취소 문자’ 수신 이후에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자는 공연일 전까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환불은 계좌 접수일로 부터 약 7~10일 소요
②전화 신청
인터파크 (1544-1555), 예술의전당 (02-580-1300) : 환불계좌 정보 접수
2.카드 결제 시
별도 환불신청 없이 일괄적으로 자동 승인 취소됩니다.
*환불은 카드사별로 약 7~10일 소요
*Onepay(계좌, 카드), 카카오 페이, PAYCO 등도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환불 순차 적용됩니다.
[문의]
-예술의전당(02-580-1300), 인터파크 티켓(1544-1555)
-국립발레단(02-587-6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