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국립발레단 <허난설헌-수월경화> 티켓 오픈 안내

2021-04-07



                                                                                                      -예매처별 좌석배치도-



국립발레단 <허난설헌-수월경화> 티켓 오픈 안내

 

공연일시 : 2021522() 15, 18/ 523() 15(23)

 

공연장소 :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티켓가격 : R30,000| S15,000| A5,000

 

입장연령 : 8세 이상(20141231일 이전 출생자)

 

티켓 오픈일 : 2021413(화) 10:00

 

예매처 : 국립극장 (www.ntok.go.kr, 02)2280-4114,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rpark.com, 1544-1555)

 

안내사항

이번 공연은 예매처별(인터파크 티켓, 국립극장)로 구매하실 수 있는 좌석이 구분되어있습니다. 예매 전 필히 첨부해드린 좌석배치도를 확인해주세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객석 띄어 앉기시행으로 좌석간의 간격을 두고 티켓을 판매합니다.

 

*휠체어석 예매는 국립극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객석 띄어 앉기시행으로 좌석간의 간격을 두고 티켓을 판매합니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공연장 이용 수칙 안내

1) 관람 전 확인 사항

관람일 기준 14일 이내 확진자 방문장소(국내 및 해외 포함) 방문 이력이 있는 경우

발열 또는 기침 등의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2) 공연 당일 확인 사항

거리두기를 위하여 시간을 충분히 두고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시간 1시간 30분 전부터 매표소 운영)

마스크 착용 :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이 제한됩니다. 또한, 관람 중에도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체온 측정 : 출입구에서 열화상 카메라 및 비접촉 체온계로 방문객 전원의 발열 여부를 확인합니다. 측정을 거부하거나 37.5도 이상 관객의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자출입명부 작성 :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QR코드 스캔을 통한 전자출입명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자료는 공연장 확진자 발생 시 관련 기관 제출 목적으로 수집하는 자료로, 공연 종료 시 1개월 보관 후 일괄 폐기됩니다.

(모바일 사용 불가 시 서면 작성)

 

3)관람 시 유의 사항

코로나19 예방 행동수칙 준수 : 입장 또는 대기 중에도 다른 관객과의 거리를 유지하고, 손 씻기 및 기침 예절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객석 띄어 앉기 : 객석 내 띄어앉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공연장 내에서는 이동을 자제해 주시고 반드시 예매한 좌석에서 관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음식물 섭취 금지 : 로비를 포함한 공연장 내에서는 음식물 섭취가 제한됩니다.

 

. 예매 티켓 관련 안내

1)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2) 공연 당일 티켓 수령시 예매번호 또는 신분증을 확인한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할인받은 내용이 있을 경우 증빙서류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증빙 서류 미지참 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지불해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3) 우편 발송 건을 포함하여 발권 완료된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합니다. 티켓을 분실 또는 훼손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A석은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 공연 관람 관련 안내

1) 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합니다.(2014.12.31 이전 출생자 까지 입장 가능) 8세 미만의 아동은 보호자 동반 여부 관계없이 객석 입장이 불가하며, 초등학교 저학년일 경우에는 원활한 입장을 위해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건강보험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등)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관람등급 제한으로 인해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라도 예매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반드리 관람 등급 기준을 유의하여 예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지정된 시간 이외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본인좌석이 아닌 다른 좌석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3) 본 공연은 커튼콜을 제외하고 사전에 협의되지 않는 사진 및 영상 촬영, 음원 녹음이 절대 불가합니다.